목록으로
humoruniv노출중2026. 06. 26. 오전 10:51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

조회
17,730
추천
342
댓글
41
원문 보기
AI 요약 qwen2.5:3b

선수들이 왜 이랬을까를 알겠어요, 이건 전술 때문이에요. 주로 자리만 지키는 것을 비판하는 댓글이 많았어요. 특히 가만히 있으면 안된다는 점과 선수들에게 실력으로 충분히 움직여지게 하라는 뜻에서였어요. 반면 일부는 전술을 무마하려 했던 선수들의 행동이 문제인지를 제시하기도 해요.